[보도자료] 무한기업, 첨단재생 줄기세포 엑소좀 헬스케어 KIMES 2025 전시회에서 공개
본문
(주)무한기업 (경기도 광주시 소재 )이 ‘2025 국제의료기기 및 병원설비전시회’(KIMES 2025)에 참가해 첨단재생의료 분야의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선보였다.
KIMES 2025는 국내외 의료 산업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공유하는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로, 오는 3월 20일부터 3월 23일까지 서울 COEX에서 개최되었다. 이번 전시회에서 무한기업은 첨단재생의료 산업의 핵심이 될 세포 배양 및 치료재료 생산 기술을 공개하고, 지방줄기세포 추출을 위한 광처리 온도조절 원심분리기의 연구개발(R&D) 성과를 발표하였다. 이를 통해 국내외 의료산업 및 의료기기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고, 미래 헬스케어 산업을 선도하기 위한 기반을 다질 계획이다.
무한기업은 KIMES 2025에서 부스 번호 BL154를 통해 ▲투벡스(Tubex) ▲엠박(M-Vac) ▲닥터인젝터(Dr.Injector) ▲닥터롤러(Dr.Roller) 등 글로벌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다양한 뷰티&메디컬 디바이스를 전시하며, 제품의 경쟁력을 강조 하였다. 해당 제품들은 오랜기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메디컬 바이오 기기로, 뷰티 및 의료 산업 전반에서 널리 활용되고 있다.
무한기업 관계자는 “KIMES 2025는 당사의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글로벌 시장에 소개하고, 국내외 의료 및 미용 산업 관계자들과의 네트워킹을 강화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”라며, “이번 전시회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,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데 주력할 것”이라고 밝혔다.
한편, 무한기업은 독자적인 기술로 산양삼 식물성 엑소좀, 컴파운드-K 원재료의 생산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. 산양삼 엑소좀, 컴파운드-K는 피부 노화 방지, 피부 보호 개선, 면역력 증진 및 항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원료로, 연내 개발 및 허가 승인을 목표로 국내외 시장 진출을 본격화할 계획이다. 또한, 무한기업은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혁신을 통해 글로벌 바이오 헬스케어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, 미래 의료 산업을 주도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해 나갈 방침이다.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